리라초등학교

  • home
  • 리라가족
  • 동문마당

동문마당 사랑의 학교 리라초등학교

Total 97
* 전체 기수 기수선택

이름 : 김충원     직함 : 경상대 의대 주임교수

항상 작은 사랑을 이웃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이름 : 이 용     직함 : 의료법인 영동클릭닉원장

어린 시절의 꿈과 희망이 스며있는 우리들의 리라초등학교 40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언제나 향기로운 꽃으로 피어나기를...
이름 : 이치원     직함 : 이치원 치과의원 원장

마치 엊그제인 듯 학교생활의 기억들이 생생한데, 벌써 개교 40주년이라니 빠른 시간의 흐름이 놀라울 따름입니다. 우리가 그러했듯 후배들 역시 건강한 꿈을 가꿔 나가리라 믿으며, 반 백주년을 향해 성큼성큼 나아가는 튼실한 리라를 기대해 봅니다.
이름 : 장 준     직함 : 연세대세브란스병원

남산 위에 우뚝 선 리라 동산에서 품었던 어릴 적 꿈을 간직한지 어언 40년, 세계에서 제일가는 리라초등학교, 가슴에 벅찬 감동이 차오릅니다.
리라의 사랑스럽고 자랑스러운 모습 40년 이루신 것 감사합니다. 꿈과 기대와 믿음을 더욱 크게 품고 꼭 이루도록 합시다.
이름 : 김석환     직함 : 삼천리자전거 대표이사

개교 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. 아울러 향후에도 재학생, 교직원 동문들 다 함께 우리 리라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
이름 : 박동영     직함 : 우리은행 용산전자랜드 지점장

"노란 병아리"란 부러움의 대상으로 불리우던 "리라"가 어느덧 불혹의 나이인 40세 생일을 맞이 했군요. 등하교길에 선생님 볼에 뽀뽀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... 개교4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, 영원한 노란 병아리로 온 세상을 건강하게 밝게 비추기를...
이름 : 이 붕     직함 : 월트디즈니한국지사 상무이사

개교 40주년을 축하하며, 오늘의 리라가 있기까지 헌신해 주신 교직원 여러분, 재학생 그리고 자랑스런 졸업생 여러분들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.

우리 리라 넘버 원 !
이름 : 장인석     직함 : 중앙일보 비즈넷타임즈 객원편집위원

초원의 빛이여! 꽃의 영광이여! 월리엄워즈워드의 시 구절이 절로 떠오르는 그 시절을 잊지 못하니...., 리라에서의 초년 시절은 우리들의 삶에 아름다운 흔적이 되었습니다.
이름 : 차광수     직함 : 한국수출입은행 파리사무소장

후배 여러분! 개교 40주년을 우리 함께 축하합시다! 좋은 환경에서 훌륭한 선생님의 가르침 아래 자랑스런 리라인이 되기를...
이름 : 한승섭     직함 : 금산한의원원장, 경희대한의대 교수

리라초등학교를 다닌지 4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. 나날이 발전해 가는 "리라 모습" 흐뭇합니다.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